본문 바로가기

하짱☆[일상]

땅콩이의 매운 콩나물 무침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땅콩짱이 또 왔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콩나물 무침을 만들어
봤는데요 ㅎㅎ

평소에는 아이들이 매운거 못먹는데 이 콩나물 반찬은 넘 잘 먹더라구요.

첨에는 빨개서 아이들이 안먹으려고 하다가 맛을보더니 계속 달라고 해서 웬일이지?

하면서 몇번해줬는데 다른반찬보다
콩나물만 잘 먹었네요 ㅎㅎ



땅콩짱이 만든 콩나물 무침!


역시나 사진은 잘 못 찍어서 본 이미지를
담을 수 없었답니다. ㅜㅜ

누가 음식사진 찍는법좀 공유해주세요~ㅋㅋ

자 그럼 이제 땅콩짱이 만든 콩나물 무침을
만들러 가볼까요?


먼저 준비물 부터 준비해주세요.

콩나물, 다진파, 양념 (고춧가루1t, 소금2꼬집, 다진마늘1t,다진파1t
참기름 밥한숟가락, 깨가루 밥반숟가락)


너무 간단한 거 아닌가요?
이렇게 준비해 주시구요.😁


먼저 하셔야 할건

콩나물 한봉지를 끓는물에 중불에 7분동안
데쳐주고 바로 찬물에 담궜다가
바구니에 놓아주세요.
(그래야 콩나물이 아삭아삭 맛있게 된답니다.)

그담에 준비해두신 양념을 넣어주시면 완성!


사실 저희 엄마의 레시피 입니다. ㅎㅎ
어무이가 손맛이 좋으셔서 늘 이렇게
만들고 있답니다♡

엄마 쌩유^^

모두 맛있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